[10월 회원월례회] 가을빛으로 물든, “서울숲 나들이” / 10. 29.(토) 13:00, 서울숲

2016-10-10

[10월 회원 월례회]

가을빛으로 물든, “서울숲 나들이”

2016. 10. 29.(토) 13, 서울숲

10월 회원 월례회 서울숲

 

29차년도 두번째 회원 월례회는 도심 속에서 완연한 가을빛으로 물든 서울숲에 가보고자 합니다. 

서울 시내의 약 35만평의 자연공원인 서울숲은, 식물원과 야생동물이 방사된 숲, 자전거 도로 등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4월에 조성된 복합문화공간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전시회, 폴리마켓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므로 가족, 지인들과 함께 마음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야심차게 준비한 ‘보물찾기’, ‘가을사진 컨테스트’를 통해 가을정취를 물씬 느끼고 알찬 상품도 챙겨가셨으면 좋겠고, 초청한 전문 해설가와 함께 서울에 대한 소개와 공원 내 식물과 꽃들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나무들의 생태계 속 공존법칙 등 유익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자 합니다. 

가을바람 부는 날 좋은 토요일 오후, 가족.지인들과 부담없이 오셔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서울 공원에서,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참여하는 회원분들께는 작은 기념품(유용한 야외돗자리)과 맛있는 저녁식사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나들이에 함께 하고자 하는 회원께서는  10. 27.(목)까지 오지은 간사에게 참여 인원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0월 회원 월례회 서울숲.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