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변 전체회원대상 2월 월례회_영화 ‘변호인’ 양우석 감독과 함께 하는 이야기마당_2. 26.(수)19시/민변 사무실

2014-02-05

[2월 월례회 안내]

영화 ‘변호인’ 양우석 감독과 함께 하는 이야기마당

2014. 2. 26.() 19 / 민변 대회의실

 2월 월례회_변호인 양우석 감독 초청

민변 회원 분들께

작년 12월 중순 영화 변호인이 개봉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의 우려와 예상을 깨고 순식간에 기존의 흥행기록을 갈아치우며 33일만에 천만을 돌파하며 현재도 기록을 세워 나가고 있습니다.

변호사들이 회원인 저희 단체는 이 영화에 대해 민감(?)하였고, 영화를 관람한 회원들은 자신의 SNS에 영화평을 올렸습니다. 또한 다른 여러 공간(대부분 밥 먹거나 술 먹는 자리에서)에서도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토로하였습니다. 아마 민변 소속 변호사라는 본연의 모습과 영화와의 교집합 부분이 있기에 많은 생각이 들지 않았나 싶고, 그러면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민변 회원팀에서는 2월 월례회에서 영화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을 모시고, 영화 ‘변호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까 합니다. 영화가 한참 흥행이 될 때가 지난 지금 시점에서 월례회를 하는 것에 대한 우려도 있지만, 지금이 오히려 좀 더 차분하고 진솔한 감독의 생각과 의견을 들을 수 있고, 많은 회원께서 영화를 보셨기 때문에(아직 못 보셨거나 안 보실 분은 너른 양해부탁) 서로가 가슴속에 생각했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편하게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회원이시면 누구나 참석가능하고 혹시 지인이나 가족 분들 중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에 메일이나 문자로 인원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010-9947-9920)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월 월례회_변호인 양우석 감독 초청.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