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가 풀어주는 노동법Ⅰ 근로기준법(신판)』이 출간되었습니다.

2014년 11월 18일 minbyun 1,468

『변호사가 풀어주는 노동법Ⅰ 근로기준법(신판)』 출간 안내

민변 노동위원회 편저, 집필대표 김도형

○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 노동위원회(위원장 : 강문대)는 2014. 11. 1. 『변호사가 풀어주는 노동법Ⅰ 근로기준법(신판)』(정가 48,000원)을 출간하였습니다. 이번에 출간한 책은 기존에 출간한 ‘변호사가 풀어주는 노동법Ⅰ’의 4번째 개정판입니다.

2014근기법신간표지최종

○ 이 책은 기본적으로는 근로기준법의 주해서이면서 그 외에 중요한 개별적 근로관계법인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 ‘직업안정법’,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의 주요 내용에 관한 해설을 망라하고 있으며, 최근까지 개정된 법령과 2014년 9월까지 나온 주요 대법원 판례의 내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현재 『변호사가 풀어주는 노동법Ⅰ 근로기준법(신판)』은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도서를 구입하실 분들은 아래 교보문고 사이트 또는 각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보문고 사이트 가기)

 

○ 도서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민변 노동위원회(halee@minbyun.or.kr, 02-522-728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