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화) 19시, 신상철 초청 강연회 – 천안함의 진실

2010-08-06

신상철 서프라이즈 대표 초청 강연회안내


– 천안함의 진실


 


일시 및 장소: 8월 10일(화) 19시 / 민변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지난 5월 20일 천안함 사건에 대한 민군합동조사단의 진상조사결과 발표가 있었고, 6월 10일에는 감사원의 감사결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부의 발표는 천안함 사건에 관한 의혹을 오히려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많은 국민들이 천안함 사건에 대해 합리적인 의문을 제기하며, 진실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정보를 독점하고 있는 정부는 정부의 발표를 무조건 믿으라고 강요하면서 천안함 사건의 진실을 알고자 하는 국민들을 친북좌파, 비(非)국민으로 매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한반도의 긴장을 최고도로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민변은 천안함 사건과 관련한 정보공개청구 소송을 준비중에 있고 검찰의 부당한 수사와 기소에 대응한 변론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민주주의와 평화를 위협하는 정부의 행태를 비판하고 천안함 사건의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노력 역시 게을리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 활동의 일환으로  사무처에서는 2010년 8월 10일(화) 저녁 7시 민군합동 조사단 조사위원으로 활동한 신상철 서프라이즈 대표를 초청하여 ‘천안함의 진실’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열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사무처에서는 이후에도 전문가를 초청하여 천안함 사건의 객관적 진실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에 있습니다.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추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휴가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상철 서프라이즈 대표 사진 및 약력>


1111 


한국해양대학교 항해학과 졸업
해군 소위 임관, 호위함(소위) 및 수송함(중위) – 서해 해상 근무.
한진해운 항해사로 미주 컨테이너선 운항 승선
신조선감독(현대조선,·삼성조선, ·대우조선 및 대한조선공사에서 감독으로 근무)
한솔의료법인 기획실장 및 마산대학 보건행정과 겸임교수 역임
現, 서프라이즈 대표이사

첨부파일

사본 -신상철.jpg.jpg